본문 바로가기

가이드 및 정책

띱 입점운영 및 판매정책

 

 

입점운영 판매 정책

운영정책은 ()피오씨홀딩스(이하, 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서비스의 운영 기준과 판매자가 준수해야 세부적인 사항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입점운영 판매 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입점 불이익을 받을 있거나, 이용정지 또는 입점 판매계약서를 임의로 해지할 있습니다.

 

제출서류

판매자는 현행 법령에 따라 상품에 대해 고객이 알아야 필수 정보를 상세페이지 , 상품기본정보 ,
상품고시정보 , 반품/교환 안내 고지해야 합니다.

*고객과 회사를 기만할 목적으로 허위정보를 고지를 해서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필수 정책

* 사항에 대해 소명을 하는 경우, 회사는 추가적인 소명을 요구하거나, 제재를 있습니다. 

판매에 관한 정책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준수합니다.


정산


상품 카테고리 해시태그

  

해시태그 가이드라인

*소비자의 관점에서 검색을 했을 시 노출 될 수 있는 해시태그로 작성을 권유 드립니다.

*작성시 #을 따로 기입 안해도 됩니다.

1)     태그

       상품의 특장점(핵심키워드) : 5개 이하 (: #다이어트 #뱃살 #인싸템 #여름 #비키니 등)

2)     카테고리

        위 카테고리에서 1개 이상 선택 필수, 최대 5개까지 기재(: #뷰티, #화장품 #크림 #로션 #마사지용품)


사진 업로드 및 상세설명 가이드라인

 

* 해당 사진마다 글은 최소화 (글이 길어질 시 분리해서 작성)

* 소개문 추가할 때마다 '제목'과 '내용'필수 (소개문 당 사진 여러장 사용 가능)

* '제목'과 '내용'은 자율

* '제품명'은 25자 이내

 

순서(아래의 순서로 등록, 단 해당 순서에 관한 사진 및 내용 수는 자율) 

1. 첫번째 사진 = 대표이미지

   - 상품 노출 (홈화면) 용

   - 제품만 노출허용 (사진상에 글  X)

   - 글은 해당 '제목' 또는 '내용'에 작성

   - 제품위주형 대표이미지 또는 라이프스타일형 대표이미지 (아래 옵션 1, 옵션 2 참고)

2. 상품 특장점 (매력, 차별점 등): 관련 이미지 업로드와 글

3. 마케팅 (소비자 후기, 언론 광고 등): 관련 이미지 업로드와 글 (없을 시 생략 가능)

4. 기타 설명 (그 외 기타 내용 / 없을 시 생략 가능)

5. 신뢰 (인증 및 확인서 등): 관련 이미지 업로드와 글 (없을 시 생략 가능)

6. 주의사항 및 상품 관련 필수 입력 사항

7. 배송 관련 정보: 배송기간, 출고일 등

 

옵션 1: 제품위주형 대표이미지

1. 위치; 상하좌우 가운데 정렬 (단, 제품사진 꽉 차지 않게 여백이 어느정도 있는 크기)

2. 규격 및 화질

   a. 규격: 1:1형, 480 x 480

   b. 화질: 480p

3. 배경색 a 또는 b 중 선택

   a. 투명 또는 컬러코드 F7F7F7

   b. 상품과 어울리는 배경색 (파스텔톤) 또는 배경

:

 

옵션 2: 라이프스타일형 대표이미지

1. 위치: 자율

2. 규격 및 화질

   a. 규격: 1:1형, 480 x 480

   b. 화질: 480p

   c. png, jpg, jpeg 형식의 이미지 등록

3. 상품 배경 색: 자극적 단색 금지

4. 사진 느낌: 잡지, 전시회 등 감성적 느낌 또는 상품 활용을 담은 사진

:

 


띱 입점운영 및 판매 정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jungsig.joung@poc-holdings.com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이드 및 정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띱 입점운영 및 판매정책  (0) 2020.04.24